직장인 금토일

지난 파지티브 호텔 올리브 오일 캡슐 복용 후 만족도가 좋아서

시작하게 된 파지티브호텔 이지백 홀그레인 복용기입니다.

 

 

최근에 슈스스 한혜연, 배우 이청아 등 다수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및 이너뷰티를 위해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ㅎ

실제로 한혜연 씨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상당히 갸름한 모습으로 티비에 등장했는데요

바쁜 스케쥴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부족은 하고, 식단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파지티브 호텔을 복용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리스펙!!ㅎㅎ)

 

 

실제로 한 달 음용해보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끼 식사대용으로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내용물 구성은 지중해 식단을 기반으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건조, 분쇄한 파우더인데요

이런 유사한 파우더, 쉐이크 제품은 시중에 많지만,

파지티브 호텔의 차이점은 미국 특허 방식인 ‘인피드리(Infidri)’ 건조 기술을 사용했다는 점이네요.

이 건조 기술은 물 분자 형태에 맞는 광파를 사용, 채소와 과일의 맛, 색과 영양은 그대로 보존한 채 수분만 제거해서

원재료가 가진 비타민을 100% 보존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냉동이나 드럼, 가열 건조 방식과는 효율성 면에서 비교할 수 없다고 하네요 ㅎ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파지티브호텔 제품은 패키징부터 감성과 정성이 가득 담긴 느낌입니다

제품 구성은 한 박스에 7개의 단품과 종이 스트로우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여 일회용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 스트로우가 들어있던 점도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저는 파지티브 호텔 이지백 제품을 퇴근 후 저녁식사 대용으로

운동 전이나 운동 후에 복용하는데요,

휴대도 간편하고 복용하는 법도 간편해서 언제나 퇴근 전에 두유와 물을 함께 혼합해서

사무실에서 간편히 섭취하곤 합니다 ㅎ

 

 

맛은 건강한 선식 미숫가루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굉장히 맛도 깔끔하고 양도 적당해

저같이 대식가의 경우에도 먹고 나서 허기지고 부족한 느낌이 안 들어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GG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