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지중해의 보배'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이 풍부하고 성인병 예방은 물론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 변비에도

효과가 좋은 올리브 오일

배우 이청아 씨가 애용한다는 올리브오일
요즘 티비에서 자주 보이는 이청아님을 보며 피부 관리 정말 잘 하셨다고 느꼈었는데ㅎㅎ 그녀가 선택한 'POSITIVE OIL'

 

이청아 배우님은 올리브 오일이 항산화 및 면역력에 정말 좋다는 걸 아시고

'파지티브 호텔' 제품을 하루에 한 번 공복에 2년 가까이 복용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사실 올리브오일이 몸에 좋은 거야 많은 사람들이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올리브 오일을 생으로 먹자니 부담스럽고 ㅜㅜ

좋은 재료로 만든 신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100%를 구하는 것도 힘들죠.

이러한 점을 개선하여 좋은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기 쉽게 나온

'POSITIVE HOTEL'의 올리브 오일!

 

평소 화장실 가는 것도 힘들어하고 면역력이 약해진 저를 위해 예쁜 우리 여보님께서 

'POSITIVE OIL'을 선물해 주셨답니다. ㅎㅎ ^^  더럽(the luv^^)

1팩에 17,000원/ 2팩 구매시 총 30,000원 !! 
1 box 에 30포가 빼곡히~

 

올리브 오일을 섭취하는데에는 그 효능만큼이나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올리브 오일은 아침에 공복에 먹었을 때 그 효과가 정말 크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올리브 오일을 아침에 먹으면 몸에 많은 양의 오메가 3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네요~

 

올리브 오일을 챙겨 먹으며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와이프가 피부가 좀 밝아지고 좋아진거 같다고 칭찬해주었답니다 ㅎㅎ :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