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여행지에서의 숙박시설 선택에 있어 중요한 옵션 중에 하나가 된 수영장 컨디션 ㅎ

인스타 사진 맛집으로 잘 알려진 쉐라톤 그랜드 스쿰윗 수영장을 방문해 보았다

 

 

이거슨 자연인가 밀림인가 호텔 수영장인가 ㅎㅎ

처음에 사진만 보고 쉐라톤 호텔 수영장 알게 되었을 때는

'나무에 둘러 쌓여있어 답답하기나 하고 뭐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어'였다

(내 기준 최고 수영장은 인피니트 풀 기준이라 ㅎㅎ)

 

 

실제로 체험해 보니 너무나도 만족 또 만족 ㅎㅎ

3박 4일 묵는 동안 하루 두 번 이용은 기본 ^_^

주위에 고층 빌딩, 쇼핑 센터, BTS 가 무색할 만큼

초록초록한 자연에 둘러 쌓여 있어 이곳이 방콕 도심 한가운데라는 것을 잊은 채 휴식을 취했다

 

 

수영장 곳곳 히든 플레이스를 찾듯 배치되어 있던 선베드가 진심 매력 포인트 아닐까 싶다.

보통의 여느 수영장과 달리

나무들에 의해 공간이 구분되어지고 그로 인해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주변 사람 신경쓰지 않고 조용히 휴식 취할 수 있어 무척 좋았다.

 

 

낮과는 또 다른 야간 수영장 갬성

일정을 마치고 돌아온 뒤에도 야간에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을 이용하다 보통의 태국 날씨가 그렇듯

갑자기 폭우가 쏟아진다면

걱정 말고 선베드에 몸을 맡기고 맛있는 음식을 시켜 드세요 

 

 

육즙 팡팡 패티 햄버거와 시원한 태국 맥주에 피로가 싹 ㅋ

호텔 예약하며 겟한 바우처로 이 모든게 무료라니 실화?!ㅎㅎ

 

이미 잘 알려진 수영장 맛집 호텔이라 주위에 사진 찍느라 바쁜 한국인들이 꽤 많이 보였지만

사람들로 붐비지 않는 공간이어서 좋았고,

수영장이 아늑하고 쾌적해서 가족이 이용하기에도 무척 좋은 수영장이라고 생각된다.

 

GG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