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평소 필름 카메라로 찍어보고 싶었던 구름 샷

만족 ㅎㅎ

 

 

방콕에서 요즘 핫 한 쇼핑몰인

아이콘시암에 위치한 애플스토어

전면 유리에 비친 구름이 마음에 들어 한 컷

 

 

하늘이 정말 맑아 기분 좋았던 하루.

방콕에 머무른 동안 강아지를 2마리 봤는데,

전부 하나같이 기운 없고 아파 보였다.

 

 

아이콘 시암을 둘러 본 뒤

근처 위치한 더잼 팩토리 카페로 향했다.

 

초점이 나가서 아쉽 ㅜ

 

인테리어 소품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카페

카페 내부는 상당히 차분하고 조용해서 공부하고 있는 현지인들도 다수 있었다.

 

 

더잼팩토리 카페 시그니쳐 메뉴 그린 와플 (라이브러리 와플)

보통 와플기계에 와플을 구우면서 마무리 작업 때 저런 모양을 내는 것 같다.

맛은 완젼 새로운 맛!

얇게 구워진 와플은 적당히 바삭하고 , 녹차가 들어간 곳은 촉촉한 맛이 일품이었다

포크 없이 손으로 쭈욱 찢어 먹다 보니 어느새 거의 내가 다 먹어버렸다는 ㅎㅎ

 

Olympus OM-4

Kodak Colorplus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