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눈인지 비인지 섞여서 을씨년스러운 날씨
흔한 출장러는 천안 방문을 기념해 어떻게 하면 맛있는 한끼를 선물해 줄까 고민끝에 천안 봉평장터를 찾았다.​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향교1길 144
​​​​​​​​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를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안내문이 딱! 신기 ㅎㅎ🤔🤔🤔


언제나 그렇듯 하나는 아쉽기 때문에 ‘메밀총떡’ 도 주문


이것이 메밀총떡 ㅎ 크고 많다!!
메밀총떡은 메밀전병은 같은 음식이라네요! 새로 알게된 사실 ㅎㅎ🧐


이렇게 사리가 두덩이로 짠💁🏻‍♀️


하나는 이렇게 양념으로 맛있게 비벼먹고~


나머지 하나는 육수를 부어 시원하게 물 막국수로 먹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면요리는 비빔을 선호하는 편인데 물막국수 맛있게 먹었네요 ㅎ
맛이 깔끔

* 봉평장터의 인기메뉴로 숯불구이가 있지만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봉평장터에오시면 막국수와 숯불구이 조합을 추천드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