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연휴 마지막 날

아침 10시에도 기분 좋게 이불속에서 꼼지락 거릴 수 있는 날 ㅎ

눈 뜨자마자 하와이 호놀룰루 신혼여행 갔었을 때 먹었던 포케(Poke)가 너무 그리워 찾아간 곳 🤗ㅎㅎ

ALOHA TABLE 은 서울,하와이,일본 3개국에만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청담점,코엑스점,판교점 등 총 7개의 매장이 있다.

포케가 먹고 싶다고 아침부터 종알 거렸던 나를 위해 이해심 많은 우리 와이프는 함께 시흥 신세계 아울렛으로 고고 ~ㅎㅎ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앞둔 연휴라 시흥 신세계 아울렛에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ㅎㅎ

누들류, 포케, 버거, 갈비 립 등 우리 입맛에 친숙하고 맛있는 음식이 종류별로 가득 ㅎㅎ

 

매장에 들어온 순간부터 하와이가 생각나는 느낌이다 

불과 2개월 정도 밖에 안되었는데,, 하와이로 돌아갈래 ㅜㅜ

주문과 동시에 선불로 결제한다

대기손님이 많아 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괜찮냐고 직원이 물어보았지만

1초도 망설임없이 알겠다고 했다 ㅎㅎㅎ

기대 기대 씐나

하와이안 푸드 하면 쉬림프를 빼놓을 수 없지 않습니까!! ㅋ 사이드 메뉴로 시킨 코코넛 쉬림프!!

코코넛 쉬림프 존맛!

바삭하게 튀김옷 입은 새우를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행복이 바로 여깄구나 ㅋ

코코넛 쉬림프를 먹고 있는 사이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다ㅎㅎ

해산물 볶음 사이민과 포케!

연어와 참치살 그리고 아보카도가 함께 들어간 포케

연어, 참치살이 다소 부족한 점이 살~짝 아쉬웠지만, 맛있었다! ㅎ

하와이에 대한 그리움이 해소되는 맛집 ㅎ

당분간 포케에서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