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어김없이 씐나는 출장길~

 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유쾌! 모처럼 하늘도 맑아서 상쾌! ^^

오늘의 목적지는 충북 오창 산업단지 ㅎ

지난번 처음으로 맛보았던 막국수집이 아른아른 거려 오늘 다시 맛볼 생각에 설렜다는,, ㅎㅎ

화창한 봄날, 입맛이 당기는 요즘 매콤한 막국수 먹으러 출발~!

요즘 핫하다는 안성휴게소의 '소떡소떡' ㅎㅎ

방송으로 유명해지기전에 두세번 먹으며 아~ 먹을만하다 했었는데,

유명해진 요즘은 안성휴게소에 모든사람들 손에 '소떡소떡'이 들려 있다는 ㅎㅎ

방송의 힘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ㅎㅎ

모처럼 미세먼지가 없었던 맑은 하늘 ^^

오늘 출장 스케쥴도 이렇게 맑기만 했으면 ㅎㅎ 




자~ 오늘 소개해드릴 막국수 맛집입니다!

호암저수지 공원과 홈플러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버거킹 건물에 있습니다. 




막국수 & 찜닭 맛집.

가게 곳곳에서 강조하고 있는 100% 순메밀. 면에 대한 자부심 ㅎㅎ

  

두번째 방문인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3대 전통에 이르는 명태 회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게도 쾌적하고 깔끔하고, 나오는 음식도 정갈하니 시각으로도 만족!

탱탱한 메밀면 위에 풍성히 담긴 새~빨간 명태를 보아하니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ㅎㅎ




쓱싹 쓱싹 비벼서 명태회 한점과 함께 집어서 한입.

부담없이 매콤 시원한 맛이 일품인 명태 회 막국수입니다.



가게 벽면에 붙어 있는 메밀의 효능에 관한 글.

매콤 시원한 맛도 일품이였지만,

저는 평소 소화를 잘 못해 양념이 강한 음식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함을 자주 느끼는데요.

이 집의 메밀 막국수를 먹으니 메밀 덕분에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

다 먹고 난 뒤 속이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이 집에서 강조하는 면에 대한 자부심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닌 것 같네요 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