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생선구이를 좋아 하지만

생각만큼 흔하지 않은 게 또 생선구이집인 것 같다.

일전에 동탄에서 거래처 외근 차 들렀던 화덕 생선구이집에서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마침 동네에 화덕생선구이집이 있어 찜했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초록초록한 매장 전경

 

메뉴판을 보고 깜짝 놀란 우리 ㅎ

합리적인 가격에 화덕생선구이 뿐 아니라 묵은지 전골도 포함되어 있다니 ㅎㅎ

그것뿐만 아니라,

기본 제공된 찬 수준 또한 무척 정갈하고 맛있었다.

 

 

'부천집'은 특별하게 무료로 셀프 김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한켠에 셀프로 김치전을 조리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는 것.

 

 

주문한 음식 기다리는 동안

김치전 조리해 먹는 재미는 덤 ㅎㅎ

 

 

무료로 서비스 제공하는 김치전에도 원산지 증명서는 빼놓지 않는 이 집 믿음 가네 ㅋ

 

 

김치전 좋아하는 나랑 계란찜 홀릭 와이프 취향저격 ㅎㅎㅎ

 

 

드디어 나온 임연수, 삼치구이와 묵은지 전골 

밥도 현미밥과 백미밥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노릇노릇 잘 익은 생선구이
생선구이랑 찰떡인 매콤 칼칼한 묵은지 전골

 

설마 했지만 역시 

밥 2공을 완벽히 해치워버렸다. ㅎㅎ

생선구이를 먹다 심심하면 묵은지 전골을 먹으니 먹는 즐거움이 두배인 듯 ㅎㅎ

 

음식을 다 먹고 카드 계산하는데

종업원이 카드를 건네받아 결제 후 카드를 알코올로 소독하여 닦아주는 세심함에 또 한 번 감탄,,,,

이 집 참트루 서비스 맛집으로 인정 👍👍👍👍👍

앞으로 생선구이가 생각날 때면 이 곳을 자주 찾을 것 같다.

부천 상동 생선구이 맛집 '부천집' 추천!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