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https://felixxxandcoco.tistory.com/44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테라 정품 러버밴드 줄질

지난 번 예물시계로 오메가 아쿠아테라 구입하게 된 이유와 후기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https://felixxxandcoco.tistory.com/43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테라'를 예물시계로 선택한 이유 본격적인 결혼 예물시계..

felixxxandcoco.tistory.com

최근 오메가 아쿠아테라 러버밴드로 교체하였던 후기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반갑게도 군 제대 후 날렵한 턱선과 훈훈한 사복 패션으로 여러 예능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승기씨가 최근 예능에서 오메가 러버밴드를 실착하였던 모습입니다.

 

 

단순히 밴드 교체 만으로 클래식한 느낌에서 편안한 캐쥬얼 매치까지 소화 가능한 오메가 시계.

그 중 청색 러버밴드에 청판 오메가 시계를 매치하여 캐쥬얼한 맨투맨 티를 매치한 이승기씨의 코디가 돋보이네요.

저 또한 스틸밴드에서 러버밴드로 교체해서

직장에서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캐쥬얼한 룩에 매치하여 다양하게 소화하고 있는데요,

그나저나 이승기씨가 착용한 오메가 시계의 정확한 모델명이 궁금하네요 ㅎㅎ

 

 

이번에는 회색 맨투맨 티에 청색 러버밴드 오메가 시계를 착용하여 

전체적으로 캐쥬얼한 느낌 속에서 시계로 포인트를 주었던 코디가 정말 제 취향에 딱이었다는 ㅎ

밴드교체만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최근 오메가 시계를 캐쥬얼 믹스 매치에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 이승기 씨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다양한 시계를 매치업에 활용했는데요

여름에 어울리는 씨마스터에 나토밴드를 매치한 시계 코디는 정말 탐나네요 ㅎㅎ

 

최근 스마트워치가 대세로 떠오르는 중에

럭셔리 시계브랜드들의 고급화 전략 및 아이덴티티를 살린 다양한 시도들로 인해

보는 즐거움이 한층 늘어난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GGT.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