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금토일

 

경기 이천 시몬스 테라스

 

이천 데이트 코스 / 이천 카페 / 이천 맛집 / 이천 주말 나들이

 

 

 

직장인들의 오아시스 주말을 맞아 근교 야외 바람 쐴 겸 

향한 곳은 경기도 이천.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시몬스 테라스는 차로 약 15분 떨어진 거리로

아울렛과 함께 나들이 코스로 추천한다.

 

 

 

더운 날씨라 실내에는 사람들로 인산인해

그럼에도

주말 많은 인파를 수용하기에

공간 구성이 잘 되어 있어

혼잡하거나 전혀 불쾌함은 없었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입장으로서

커피 맛은 상당히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는 기피하는데,

주문 시 3가지 원두 종류 중 원하는 맛을 고를 수 있었다.

그 중 신맛이 없는 중후한 맛의 CELLO 원두를 선택했는데

정말 정말 만족스러웠다.

요 근래 먹었던 커피 맛 중에 최고였다고 생각

 

 

"시몬스 브랜드 철학과 역사가 담긴 소셜 스페이스"

 

 

 

'좋은 수면은 취향이 반영된 삶(Good sleep = Good life)'

라이프 스타일의 시작은 수면으로부터 시작된다는 시몬스 레거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셜 스페이스이다.

시몬스의 역사뿐만 아니라 쇼룸을 통해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넘치는 포토 스팟.. 여기가 SNS 사진 맛집

 

 

 

영국풍의 저층 건물과 청량한 하늘의 조화는

어디에서 사진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만들어 주었다는,,

(여친 인생샷을 위해 사진 찍느라 고생하는 세상 모든 남자들 화이팅,,ㅜ)

 

 

 

창립 1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SIMMONS HARDWARE STORE

 

 

 

올해로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SIMMONS 

이를 기념하고자 올봄부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였다고 한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을 거쳐

이 곳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서 현재 진행 중이라고 한다. 

팝업스토어 운영은

10/25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여 꼭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경기도 이천의 특산물인 쌀을 활용한

통조림 굿즈는 정말인지 센스 짱 ㅎㅎ

곳곳에 키치한 느낌의 굿즈들과

단순 판매용 굿즈가 아닌 고퀄리티의 디테일에 상당히 신경 쓴 게 느껴지는

굿즈 제품들을 보니 감탄 연발이었다.

150년 역사에서 느껴지는 왠지 보수적일 것 같은

영국 침구 브랜드가 아닌,

유연하고 캐쥬얼한 방식으로

수면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도 폭넓게 이해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한 껏 체험한

그런 팝업스토어이자 체험 전시장이었다.

쌀, 때밀이 수건, 소주 잔, 테이프, 목장갑 등 없는게 없었다

 

 

 

시몬스 굿즈 퀄리티에 만족해 빈 손으로 나올 수 없었던 나 ㅋ

 

 
 

공기 좋은 이천에서 아울렛 쇼핑도 하고

가족,연인과 칠링 &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시몬스테라스 주말 데이트 코스로 추천!

 

※ 코로나 사태로 팝업스토어 입장 인원 제한이 있으므로 대기시간이 상당 소요 됨.

   선 예약접수 뒤 구경 할 것을 추천

※ '대파' 는 들고 다니면서 사진 찍지 말자 ㅜ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loading